카드깡해주는곳, 이 방법 모르면 99% 큰일납니다!

카드깡이란?

카드깡이란

카드깡은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현금화 하는것을 뜻합니다. 이렇게 신용카드를 활용하여 허위매출을 만들고 자금을 융통하거나 불법적으로 대출을 받는 등의 방법으로 이루어집니다.

돈이 급한 상황에서 신용카드의 하점인 한도를 통해 물건이나 재화를 구매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환전하는 방식으로 이루어 집니다.

이 같은 방식은 카드회사나 다른 개인이 손해를 입게 되며 현행법에 의해 불법으로 간주되며, 카드깡을 하는 사람은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카드깡은 법적으로 금지된 행위이며, 이를 행하는 사람들은 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카드깡은 이제 할 수 없는 것일까?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깡해주는곳, 이제 합법으로 대체

카드깡해주는곳 문상 현금화

카드깡을 지속적으로 이용한 분들 혹은 앞으로 이용할 예정이였던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정보를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드깡해주는곳은  현재 대부분 막혔거나 운영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사이트를 찾는 것이 쉽지 않으며, 찾았다고 해도 카드깡 단속이 심해져 위험을 감수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카드깡을 대체할만한 방법이 있기 때문에 최근 많은 사람들이 이 방법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바로 신용카드 현금화 또는 문상 현금화 입니다.

위 방법은 사업자를 내고 공식으로 거래하는 업체도 많이 있으며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도 실제 거래가 이루어 지고 있는 만큼 불법과는 거리가 먼 방법 입니다.

이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은 문화 상품권 현금화 불법 인가요?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

카드깡해주는곳은 이제 신용카드를 통한 현금화 방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앞서 설명드린것과 같이 카드깡이 불법에 해당되며 단속이 심해졌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다르며 진행되는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권 현금화란?

신용카드를 이용한 방법은 대표적으로 ‘상품권 현금화’ 가 있습니다. 상품권 현금화는 신용카드 한도로 상품권을 구매한 뒤에 상품권을 구매하려는 구매자 혹은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일정 수수료를 제외하고 판매하여 현금화를 하는 것입니다.

상품권 현금화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온라인 문화 상품권 현금화 이것만 알면 끝 !“을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업체

신용카드 현금화 업체

신용카드 현금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카드깡해주는곳에 비해 비교적 안전하지만 일부 업체는 불법으로 진행하는곳도 있으며 다른 사이트에 비해 수수료가 비싸거나 돈을 받고 잠수를 타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아래는 신용카드 현금화 업체 선정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입니다.

  • 사업자등록 확인: 신용카드 현금화 업체를 선택할 때, 사업자등록이 된 업체를 선정하는것이 좋습니다. 이 단계는 해당 업체의 합법성을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 수수료 비교: 다양한 업체를 컨택하고 수수료를 비교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최저 수수료와 최고 수수료를 확인하고 가장 적절한 수수료가 얼마인지 아는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너무 싸게 수수료를 제공하는 업체는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 신뢰성 확인: 업체의 신뢰성을 확인하기 위해 이용 고객들의 후기를 확인해 안전한 사이트인지 검증 하는것이 좋습니다.
  • 알려진 업체 활용: 이미 많은 고객들에게 검증된 업체를 통해 신용카드 현금화를 진행하는것이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