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 현금화

문상 (문화 상품권) 뿐만 아니라 컬쳐랜드, 신세계, 롯데, 모바일 상품권 등 여러 상품권을 통한 현금화를 진행 합니다.

카드깡을 진행하는 불법 업체와 달리 신용카드 및 상품권 현금화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기에 안전하고 빠른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문화 상품권 현금화 불법

문화 상품권 현금화 불법 인가요?

정식 사업체를 등록한 업체인 경우 문화 상품권을 매입 하거나 거래하는 행위는 불법이 아닙니다.

불법이라고 생각되는 이유는 ‘카드깡’ 과 헷갈려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카드깡과는 엄연히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식으로 등록된 사업체가 문화 상품권 현금화를 진행하는 경우 불법이 아닙니다.

문화 상품권 현금화 방법

문화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일반적으로 아래의 과정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1. 온•오프라인 상품권 매입 업체 이용
  2. 상담 진행 (카카오톡, 전화, 텔레그램 등등) 
  3. 간단한 본인인증 절차 진행
  4. 상품권의 바코드 혹은 PIN 번호 전달
  5. 업체에서 확인 후 고객에게 현금 입금

이 외에도 컬쳐랜드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거나 부분환불을 통해 현금화를 하는 경우도 있으나,

정식 사업체를 가진 안전한 업체를 알고 있다면 매입업체를 통한 방법이 가장 간편하고 효율적입니다. 

문화 상품권 현금화 방법

상품권 종류

FAQ

자주묻는 질문

신용카드 현금화는 상품권 및 기타 재화를 통해 진행이 되며 카드깡과 달리 불법이 아니기 때문에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화 상품권 현금화의 평균 수수료는 90%이며, 최대 수수료는 93% 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하기를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상담 진행과 입금까지 걸리는 시간은 최대 5분 입니다.

이용 시 주의사항

타인 명의의 카드로 진행할 경우 불법 행위로 간주되며 법적인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고객님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기 위해서, 반드시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핸드폰 계좌로 진행해야 합니다.

본인명의의 카드가 아닐 경우 고객님에게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법적인 규정을 준수하며, 고개님의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이해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304 North Cardinal St.
Dorchester Center, MA 02124
+82) 10- 1234 -5678 
bestcashemail@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