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현금화

신용카드 현금화는 허위로 매출을 발생시키고 결제한 금액을 현금으로 바꿔주는 방법으로 후불결제 시스템을 악용하는 방법입니다. 금융 취약 차주분들 혹은 자영업자 분들께서 현금이 급하게 필요할 때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규제하기 힘든 편법 중 하나입니다. 베스트캐시에서 90%, 95% 수수료로 신카 현금화를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

직접 신용카드 현금화를 했을 때 신용카드 결제 한도 내에서 90% 수수료로 저렴하고, 신속하게 이체받을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앞으로 신카 현금화가 필요할 때는 베스트캐시에서 정확하고 빠르게 현금화를 해보려구요. 90% ~ 95%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

카드론

장기 카드 대출로 알려진 카드론은 신용카드의 실적을 바탕으로 높은 한도, 낮은 금리, 장기간 대출 등의 특징을 가진 대출 서비스 입니다. 다만 대출조건이 다소 까다로운 편에 속합니다.

상품권 현금화

정해진 신용카드 한도로 신세계 백화점, 컬쳐랜드, 문화 상품권 등을 구입한 뒤 이를 매입업체, 중고거래 등을 통해 재판매하여 현금화 합니다.

카드깡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실제 물건이나 재화는 교환하지 않은채 매출만 올리고 일정의 수수료를 제한뒤 현금을 받는것을 뜻합니다.

엘포인트 현금화​

롯데카드를 사용하는 사용자 중 엘포인트 적립이 많이 쌓였을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적립된 포인트를 하나머니로 전환한 뒤 이를 다시 스마일 캐시, 페이코 포인트 등으로 전환후 출금합니다.

구글 기프트 카드 현금화​

구글 기프트 카드는 게임머니, 카톡 이모티콘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구매한 구글 기프트 카드를 중고거래 사이트 및 매입업체에 판매하여 현금화 합니다.

네이버 포인트 현금화

네이버 포인트를 OK 캐시백 포인트로 전환한 뒤에 이를 다시 센골드 앱에 들어가 포인트 전환을 해줍니다. 센골드 앱에 전환된 포인트를 출금하여 현금화를 진행합니다.

토스 후불 결제 현금화

토스 앱에 후불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후불결제 이용이 가능한 업체에 들어가 상품을 구매하고 이를 매입업체에 판매하고 현금을 받습니다.

스마일캐시 현금화

오픈마켓에서 사용가능한 스마일캐시를 신용카드 한도로 충전한 하고 하나 멤버스에서 포인트 전환을 한 뒤 현금화를 하는 방법입니다.

티머니 현금화

티머니에 남아있는 잔액을 환불하여 돈을받는 방법 입니다.남아있는 금액별로 환불할 수 있는곳이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환불처를 미리 알고 있는것이 좋습니다.

진행 절차

신용카드 현금화 진행 시 순서입니다. 해당 절차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진행됩니다.

STEP 01

고객센터
전화 문의

STEP 02

간단한 본인인증
절차 진행

STEP 03

결제상품 안내 및
결제진행

STEP 04

최대 5분 이내
입금완료

신용카드 현금화 루트 추천

Reiciendis et rerum ut voluptate. Omnis molestiae nemo est.
Ut quis enim rerum quia assumenda repudiandae non cumque qui.

해피머니 현금화​

해피머니 상품권을 이미 가지고 있거나 구입한것을 페이코 포인트로 충전한뒤 환급신청을 해서 돈을 받는 방법입니다.

컬쳐랜드 현금화​

신용카드로 구입한 컬쳐캐시를 페이코 앱에서 충전을 한 뒤에 환급을 해서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신세계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 거래소에 방문해서 현금으로 교환하거나 중고거래 사이트를 통해 판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SSG 머니로 상품권을 등록한 뒤 이를 다시 현금으로 인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문화상품권 현금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입업체를 방문해 판매하거나 컬쳐랜드에 충전한 뒤 다시 현금으로 환불하는 식의 방법입니다.

롯데상품권 현금화

롯데 상품권이 있는 경우 매장을 방문해 직접 현금을 교환하거나 온라인에 있는 상품권 거래소에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거래시 일정의 수수료를 제하고 현금을 받게 됩니다.

모바일 상품권 현금화

신용카드를 모바일에 등록한 후에  본인이 원하는 상품권을 한도내에 구매하여 이를 온라인 상품권 거래소에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입니다.

베스트캐시가 특별한 이유

공신력 있는 상품권 매입업체

언제 어디서든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상품별 90% 이상의 수수료율을 자랑합니다.

복잡하지 않은 간편한 진핸절차로 5분이내에 빠르게 입금해드리며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어 상품 매입의 승인률이 매우 높습니다.

24시간 상담
수수료율
93%
빠른 진행 (최대 5분)
높은 승인률
98%

Sed ut perspiciatis unde omnis iste natus error sit voluptatem accusantium doloremque laudantium, totam rem aperiam, eaque ipsa quae ab illo inventore veritatis et quasi architecto beatae vitae dicta sunt explicabo.

Sed ut perspiciatis unde omnis iste natus error sit voluptatem accusantium doloremque laudantium, totam rem aperiam, eaque ipsa quae ab illo inventore veritatis et quasi architecto beatae vitae dicta sunt explicabo.

금융 뉴스

카드깡해주는곳, 이 방법 모르면 99% 큰일납니다!

카드깡이란? 카드깡은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현금화 하는것을 뜻합니다. 이렇게 신용카드를 활용하여 허위매출을 만들고 자금을 융통하거나 불법적으로 대출을 받는 등의 방법으로 이루어집니다. 돈이 급한 상황에서 신용카드의 하점인 한도를 통해 물건이나 재화를 구매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환전하는 방식으로 이루어 집니다. 이미리보기

온라인 문화상품권 현금화, 방법만 알면 쉬워요!

온라인 문화 상품권 현금화는 현금이 필요하신 분들이 이전부터 꾸준하게 사용해왔던 방법으로 오프라인 상품권 매입소에서 직접 현금으로 교환하거나 온라인으로 진행하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온라인 문화 상품권 현금화에 대해 자세히 다루어 보려고 합니다미리보기

신용카드 현금화 하는 현실적인 방법 3가지

신용카드 현금화는 신용카드의 사용 가능한 한도를 현금으로 전환하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활동은 신용점수 하락의 위험이 있으므로 tk전에 주의사항 및 방법 등에 관한 정보를 미리 알아두는것이 좋습니다미리보기

카드론 이란? 손해보기전 꼭 알아야할 사항

  카드론과 현금서비스는 고위험군 대출로 분류되어 신용등급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현재 상황에서 소액의 대출이 너무 급한 경우 신용카드 현금화를 이용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다만, 카드깡과 같은 불법업체에서 진행하는것은 최대한 피하는것이 좋습니다미리보기

온라인 문화 상품권 현금화 이것만 알면 끝 !

온라인 문화 상품권 현금화는 간단히 말해 온라인에서 상품권과 현금을 거래하는 방식을 뜻합니다. 상품권은 실제 현금처럼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현금과도 거래가 가능한 것입니다. 하지만, 현금과도 거의 동등한 가치를 지닌 상품권을 굳이 다시 현금과 거래하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더 자세한 사항은 '문화상품권 현금화미리보기

페이팔 사용법 – 가입 방법, 송금하기, 카드 등록 총 정리(2023)

페이팔(PayPal)은 온라인 결제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의 회사입니다. 1998년에 설립되어 현재는 전 세계에서 수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와 수많은 온라인 상점이 이용하는 결제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는 신용카드나 은행 계좌를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송금하거나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페이팔미리보기

Facilisi etiam dignissim diam quis

Phasellus egestas tellus rutrum tellus. Sit amet mattis vulputate enim nulla aliquet porttitor lacus. Sem fringilla ut morbi tincidunt augue interdum velit euismod. Imperdiet dui미리보기

Tristique nulla aliquet enim torto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sed do eiusmod tempor incididunt ut labore et dolore magna aliqua. Etiam tempor orci eu lobortis. Varius sit amet mattis미리보기

Lectus magna fringilla urna porttitor rhoncus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sed do eiusmod tempor incididunt ut labore et dolore magna aliqua. Hac habitasse platea dictumst vestibulum rhoncus est미리보기

신용카드 현금화 95% 추천

신용카드 현금화 95% 란? 신카 현금화 시 단 5%의 수수료만 지불하고 나머지 모두를 바로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문의를 통해 자세한 방법과 신용카드 현금화 루트를 알아보세요. 베스트캐시가 도와드립니다.